모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놀라운 팁

모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놀라운 팁

모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놀라운 팁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 계획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을 이해하고 올바른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올바른 옵션을 완전히 선택할 수 있도록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이 글의 아래에는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나와 있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연락하는 경우, 반드시 목적과 함께 연락하십시오.

많은 캠페인이 너무 많은 무의미한 메시지로 고객층을 잠식했기 때문에 실패했다.

고객들은 가까운 친구가 보낼 수 있는 유머러스한 메시지가 아니라 당신에게서 정보를 받기를 기대한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이메일, 웹사이트, 배너 광고, 그리고 다른 장소들로 베타 테스트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훨씬 더 객관적인 입력을 위해 외부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소셜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경쟁사의 노력을 주시하십시오.

경쟁자들로부터 두각을 나타내야 한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과 같은 홀수 시간에는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좋아할지라도, 아무도 터무니없는 시간에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새로운 유형의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항상 영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텨내느냐를 보면 얼마나 잘하는지 알 수 있다.

과거에 성공적이었던 전략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예의를 갖춰라.

항상 고객과 앱을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대부분을 직접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셨습니까? 자신만의 고유한 앱을 제공하면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모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선 선택할 수 있는 게 많다.

비록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모든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시장의 구성원과 일관성이 없을 때, 이것은 당신이 잃어버린 고객일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개선하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휴대폰으로 이루어지는 대부분의 검색은 구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을 좋은 출발점으로 삼아라.

위치는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의 위치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 위치 기반 장벽이 적다.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가져간다.

이런 위치별 판매 기회는 모바일 마케팅에만 있다.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위치 기반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킹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고객을 얻기 보다는 기존 고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당신과 거래한 적이 없는 사람들은 당신의 문자 메시지와 특별 행사에 응답하거나 심지어 감사할 것 같지 않다.

대부분의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스팸으로 볼 것이다.

캠페인의 모든 요소, 특히 이메일을 염두에 두고 설계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을 더욱 효과적이고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한다.

메시지를 다른 모바일에 열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클릭 기능과 함께 전화 번호를 이메일에 포함시켜 통화를 완료할 수 있으며, 제공된 링크가 휴대 전화에서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므로 이메일 메시지를 포맷할 때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고객을 당신의 벽돌과 모타 매장으로 안내하려면, 당신의 사이트 어딘가에 모바일 기기로 접근할 수 있는 상세한 지도를 포함하십시오.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는 또한 휴대폰으로 가까운 사업체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기사에서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마케팅 기법의 다음 물결이다.

시간을 내어 사용 가능한 새로운 기술을 이해하십시오.

필요한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여기서 읽은 팁은 모바일 마케팅 성공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