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e-메일링 팁으로 세계 시장 공략

이러한 e-메일링 팁으로 세계 시장 공략

이러한 e-메일링 팁으로 세계 시장 공략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이메일을 확인한다: 당신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이것을 활용하라.

이메일 마케팅이 여러분이 열망하는 것이라면, 이 기사에서 제시된 모든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여러분이 제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하라.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그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은 당신과 거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포함한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층이 커질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 위에 자리를 요청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의사에 반해서 다른 사람을 추가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스팸에 대해 불평할 것이고,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중으로 옵트인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불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준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종종 하루에 몇 개의 메시지를 받고 그들의 삶에서 매우 바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마케팅 뉴스레터에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서버는 그래픽을 차단하므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그래픽을 피하십시오.

또한, 그래픽이 과도하게 사용될 경우, 당신의 이메일은 정크 메일 폴더로 끝날 가능성이 더 높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줌으로써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여기에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메일을 받을지, 당신의 뉴스레터가 얼마나 자주 보내질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개인정보를 당신이 가지고 있기를 원하는지 등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의 고객이 상황을 통제하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신뢰성에 대한 신뢰를 쌓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만약 당신이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고객들이 당신을 믿지 못하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나쁜 평판을 줄 수 있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스팸을 수신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내십시오.

그러면 캠페인에서 어떤 실수를 해서는 안 되는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이메일 계정을 얻고 인터넷에 이메일 주소를 올리십시오.

당신은 모든 방향에서 스팸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이러한 스팸 전자 메일의 공통적인 기능을 살펴본 후 귀하 자신의 마케팅에 유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팸메일 발송자와 차별화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높여줄 것이고 당신의 고객들이 거절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지속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마케팅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한다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사람들을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그 끈기가 짜증나고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분명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 팁은 모든 이메일 주소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일 수 있다.

주소가 잘못되었을 때 이메일을 재발송하고 수많은 반송 메시지에서 주소를 찾아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수 있다.

이것은 너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거야!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각각의 메시지를 개인적인 톤으로 표현하도록 노력하라.

고객들은 이러한 종류의 메시지에 대해 비인격적이고 싱거운 메시지와는 대조적으로 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회사의 사장이나 CEO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은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시간을 두고 주어진 모든 정보를 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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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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